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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이나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친절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공정감사제보방

KoDATA는 공정사회구현을 위하여 당사의 업무와 관련된 위법·부당한 업무처리, 비리행위, 업무 관련 제도개선사항 등에 대하여 고객님의 제보를 받습니다.

회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감사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사항을 제보하여 주시면 내용을 확인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결과를 회신하여 드립니다.
단, 모든 제보는 실명으로 하여야 접수·처리됩니다.
제보하신 내용은 제보자의 신분과 제보내용이 철저히 보호되도록 감사부에서만 확인·처리하고 있습니다.
※ 제보사항 중 감사사항이 아닌 민원사항은 소관부서로 이관하여 처리하겠습니다.

기타사항
  • KoDATA가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은 이러한 개인정보의 취급에 대한 일반적인 규범을 제시하고 있으며, KoDATA는 이러한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적법하고 적정하게 취급할 것입니다.
  • “주민등록법”에 의해 타인의 주민번호를 도용하여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 사용하는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회사업무 관련 문의 및 불편사항, 단순민원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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